꾹's - One Pick

로켓프레쉬 - 여행이나 캠핑 갈때 필수 먹거리!

꾹's 2021. 5. 21. 12:04

 

이번에 비진도 여행가면서 자주 이용하던 쿠팡에서

로켓프레쉬를 통해 여행이나 캠핑갈때 필수음식인

김치와 햇반을 주문했다

인터넷으로 음식을 거의 주문 잘 안하는데

이전에 택배알바를 하루 다녀오면서

택배물량의 40%가 음식종류였다

내가 갔을때 김장철이라 절인배추... 윽

절인배추만 100박스 들고 옮긴 것 같았다

택배알바를 다녀온 후 생각이 좀 바껴서

이제는 종종 다양한 음식을 주문해서 이용하고 있다

 

혹시 몰라 넉넉하게 이틀전에 주문하였고

배송은 약속된 날짜에 배송이 되었다

 

 

쿠팡앱으로 배송이 되었다는 알림을 받고 나가보니 문앞에 박스 두개가 있다!

요즘 코로나라서 비대면으로 배송이 많이 이루어 지는데 뭐 편한 것 같ㄷㅏ

택배 일하시는분들도 그렇고 받는 고객도!

햇반은 그냥 일반 즉석밥이라 주문할때 괜찮았는데

김치는 좀 고민을 했었다

사진으로만 보고 후기로 판단해야되기때문에

어려움이 있었다

무난하게 비비고나 이런걸 사도 되지만

그래도 이왕 사는거 약간의 도전정신으로

판매량과 후기를 토대로 장군차 김치를 선택했다

1.5KG에 저정도 가격이면 뭐 나쁘지도 않았다

다만 걱정되는건 맛이였다

맛없으면 사실 먹기 싫으니깐

일단 내 경험상 여태 로켓프레쉬나 음식을 주문했을 때

맛없는건 없었기 때문에 여러 김치들고 많았지만

금액대비 양에 맞게 장군차김치를 Pick 했다

 

 

 

일단 둘다 포장상태 양호!

김치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이 참 기대 되었다

사진이 좀 흐리게 나왔는데

돌돌 말아져있고 아이스팩도 같이 동봉되어있다

이 포장 그 상태로 집에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여행이나 캠핑 출발전 그대로 아이스박스or 아이스가방에 넣으면 된다

나는 아이스가방에

김치 외에 여러가지 음식이랑 아이스팩넣고

6시간정도 지난후에 열어봤는데

괜찮았다 냉장보관한것처럼 차가웠다

 

숙소에 도착 한 후 열어보니 직접 썰어야해서

먹기 좋게 썰었는데 약간 처음에 비주얼이 뭔가

내가 원하는 비주얼이 아니였고

싱거울것 같았다

아 실패인가 싶었는데 먹어보니 달랐다

적당히 맵고 맛도 괜찮았다!

2박3일동안 라면과 함께 먹었고

삼겹살구울때 같이 구워먹었고

3일내내 먹었는데도 엄청 많이 남아서

동봉된 아이스팩을 이용해서 집에 잘 가지고 와서

집에와서도 먹고 있다

 

그냥 집에서도 간간히 주문해서 먹기에도 괜찮고

펜션이나 민박 또는 캠핑가서 먹기에도 간편하고 좋다

적당히 맵고 맛도 이정도면 맛있는 김치에 속하는 것 같다

1.5kg면 성인 남자2명~3명 정도면 넉넉한 양이다

그리고 햇반은 먹고 햇반그릇을

일회용 그릇대용으로 사용하면

편리하다

 

아래 구매링크 참조!

 

https://coupa.ng/bZ1byq

 

모산 장군차포기김치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Z1bFp

 

햇반 백미밥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