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s - One Pick

내 돈 내산 후기 - 페이스 팩토리 뷰티석션 솔직 후기

꾹's 2021. 5. 11. 18:05

 

집에서 빈둥빈둥 유튜브를 보다가

나는 돈이 아까워서 프리미엄을 구독하지 않았다

그래서 영상을 볼 때마다 본의 아니게 광고를 엄청나게 접한다

그러던 중 타 회사 피지제거기 영상이 나왔는데

구매 욕구를 올리게끔 만들었다

피부관리를 해볼까 해서

쿠팡으로 제일 빠른 배송으로 주문하였다

 

 

 

 

 

 

나는 로션 이런 피부관리를 전혀 하지 않았다

세수도 상남자처럼 세수한다

그런 내가 이런 걸 사게 될 줄이라...

ㅋㅋㅋㅋ 웃음이 나오긴 했다

영상에서 보니 피지가 제거되는 거 보니

오우 희열감이 장난아니였다

그런 쾌감 공감하지 않나?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있는 제품들도 있는데

난 입문자 수준이니 적당한 가격에 배송 제일 빨리 오는 걸

골라서 주문하고 정말 로켓배송이되어 주말인데도

하루 만에 도착하였다!

 

 

성격이 급해 겉 포장을 뜯어버렸는데 아차 싶어서 다시 찍었다

박스 디자인은 음.. 뭐 괜찮네

 

 

전반적인 제품은 심플하다 뭐 생긴 건 콧털정리기 같기도 하고

 

 

뚜껑은 저렇게 5개가 왔는데 모양이 다 틀리다

기본 뚜껑에 실리콘 뚜껑을 결합해서 사용해야 한단다

나머지 뭐 각질제거 등등

기본+실리콘

그리고 구석구석 할 수 있는 입모양처럼 생긴 뚜껑을 사용하면 된단다

 

 

이렇게 고무패킹 여유분이랑 스펀지 필터 같은 걸 주는데

여유 있게 주는 건 좋다!

아 그리고 저 필터는 필수 착용이다

설명서에 자세히 잘 나와있다

 

 

 

한글만 읽을 줄 안다면 설명서 보고 사용하면 된다

나는 받은 날 바로 사용해보았는데

모공을 안 열고 해서 그런지 내가 본 영상만큼

효과는 없었다

뭐지?

난 피지가 얼마나 강력하게 박혀있길래

공업용 석션 같은 거 써야 되나 하는 생각도 들었다

 

단계별로 조정 가능한데 젤 쎄게해도 많이 안 나왔다

개인적으로 그만큼 피지가 없다라고 생각하고 싶지만

분명 거울을 보면 잘 보인다

이 제품을 사용하여

나의 피지게거가 극히 소량으로 제거되었다

 

좀 기대를 했는데 기대한 만큼 실망감도 컸다

그렇지만 내가 뭐 몰라서 잘못 사용한 것 같다

모공을 열고 해야 한다길래

이번엔 뜨거운 물에 물을 적셔서 모공을 오픈시켜놓고 해보기로 했다

그 결과..

별로 나오진 않았다... 낚인건가 내 피지가 강한 것인가

 

아무튼 최종적으로 사람마다 다른 것 같다 난 공업용 석션 정도는 써야 말끔히 뽑히는 것 같다

 

잘 씻어서 소독 강력하게 한 후

당근 마켓에 한번 올려봐야겠다

 

이 제품에 대해 요약하자면

항상 사용 후 청결하게 세척해야 하고

한곳에 너무 오래 하면 피멍 들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고

단계별로 강약 조절이 가능하나

피부 두께나 감각이 둔하거나 강한 사람은

젤 쎄개 해도 아무 느낌이 없는 것 같다

아 그리고

피지가 강력하게 박혀있으면 절때 이 기계로 해도 안 뽑힌다

전문가에 상담을 요청해보길 권유한다

 

다만

제품 구성 및 가격 면에서는 나쁘지 않고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