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s - One Pick

쿠팡이츠 이용 후기 -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

꾹's 2021. 5. 11. 17:34

 

한가로운 저녁시간!

나는 저녁에 뭐 먹을지 고민에 빠졌다

다이어트는 하긴해야 하는데

배는 좀 고파지고....

수 많은 음식들이 있는데

집근처 치킨집에 가서 테이크아웃하면 4000원

할인 되는 곳이 있는데

거기 가려다가 배민을 보다가 문득 생각난게

 

CouPang eats!!!!!!!!

 

앱스 들어가서 쿠팡이츠를 바로설치 하였는데

 

 

 

첫 주문 쿠폰이나 피자헛 할인쿠폰

할인쿠폰들이 꾀 많았다

그래서 쿠폰을 이용하여 쭉 훑어 보다가

마침 오늘까지 써야 되는

코리엔탈깻잎두마리 치킨

8000원 할인 쿠폰이 있었다

 

쿠팡이츠 어플은 뭐 누구나 쓰게 쉽게 잘 되어있었고

배민이나 요기요를 할줄 알면 쉽게 사용할수 있는

인터페이스다

나는 그렇게 깻잎두마리 치킨을 주문하였다

 

 

 

8000원 할인 개이득!!

처음주문해 보는 치킨집이지만 할인쿠폰으로

모험을 한 셈이다

 

쿠팡에 등록된 카드정보가 연동이 되어서

결제도 빠르게 되는 쿠팡이츠

 

나는 주문하고 기다리면 오겠지 하다가

배민과 요기요와 다르게 쿠팡이츠는

 

 

 

이렇게 실시간 위치를 볼 수 있다

배달앱으로 주문을 하면

시간만 알려주지 저렇게 자세히 나오는 시스템은

참 좋았다

배고파서 먹고싶어서 주문을 했는데

저렇게 잘 표시가 되면

기다리면서도 짜증이 덜 날 것 같았다

배고프면 다들 예민하지 않는가?

배민이나 요기요는 주문시 대략적인 시간을 알려주는데

그 시간보다 더 빨리 오는 경우도 있고

늦게오는 경우가 있어서

참 애매했다

집에서 편하게 있는데 갑자기 띵동하면서 오면

급하게 옷입고 받으러 가는 경우가 몇 번 있었는데

쿠팡이츠는

음식이 다 만들어고 저렇게 기사분에게 넘어가고

기사님이 어떤 경로로 어디쯤 오고 있는지를

보여주니 참 좋았다

쿠팡이츠 앱개발자는 스티븐잡스인가?

혁신적이긴하네

지도상에 도착할 때 쯤

마음의 준비를 하고 치킨을 받았다

이전과 다르게 요즘은 비대면으로 많이 하기때문에

기사님이 도착하고 문앞에 두고 휙 가셨다

나는 친절히 받을려고 마음에 준비를 했는데

문을 열고보니 신속히 엘르베이터를 타시고

사라지셨네

똑똑 인기척이라도 해주시지..

나름 멀리서 배달된 치킨!!

 

 

 

오~~~~~~~~

 

 

 

 

 

 

비쥬얼 살아있네

불마왕  양념 이렇게 2마리셋트다

소떡도 주고 감자튀김도주고 구성이 알차고 좋다

 

 

 

 

순살인데 닭다리살이라 부드럽고 맛있다

불마왕은 매운거 잘드시는분은 맛있게 잘 먹을수 있다

나는 워낙 매운걸 좋아해서 하나도 안맵고 오히려 맛있다

캡사이신 맛이 좀 나면서 타 브랜드에 매운맛치킨들중에

보통수준이다 참고하길!

 

괜히 무모한 도전정신은 삼가 했으면 한다

매운거 잘못먹는 사람은 그냥 양념 추천한다

 

 

나는 유퀴즈를 보면서 즐거운 저녁식사를 하였다

사실 맥주나 소주가 빠져서 아쉽긴 하지만

콜라로 대체했다

건전하게!

처음 먹어보는 깻잎치킨 괜찮았다

 

 

 

나의 글을 보고 시켜먹을사람을 위해

전단지 공유!

 

 

처음으로 쿠팡이츠로 주문해봤는데

첫주문 쿠폰하고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많으니

쿠폰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요즘 치킨이나뭐 웬만하면 2만원정도하는데

잘 이용하면 만원에 먹을수도 있다!